번호 | 대분류 | 중분류 | 공표목록(제목) | 주기 | 시기 | 담당부서 | |
CATEGORY | CATEGORY1 | TITLE | TEXT1 | TEXT2 | TEXT3 | ||
1 | 감사·윤리 | 감사 | 감사계획 | 반기 | 1월, 7월 | 감사부 | |
2 | 감사·윤리 | 감사 | 공직기강 감찰결과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감사부 | |
4 | 감사·윤리 | 감사 | 범죄유형별 형사처분 임직원 현황 | 수시 | 발생시 | 인재경영실 | |
5 | 감사·윤리 | 감사 | 고충 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 | 수시 | 발생시 | 인재경영실 | |
3 | 감사·윤리 | 윤리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 수시 | 10일이내 | 감사부 | |
6 | 감사·윤리 | 윤리 |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 매년 | 3월 | 인재경영실 | |
7 | 감사·윤리 | 윤리 | 협력업체 행동강령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8 | 기획·재정 | 기획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매년 | 3월 | 기획예산실 | |
9 | 기획·재정 | 기획 | 연도별 연구사업별 예산 및 결산현황 | 매년 | 4월 | 기획예산실 | |
10 | 기획·재정 | 기획 | 최근 2년간 사업계획 및 예산(안) | 매년 | 3월 | 기획예산실 | |
11 | 기획·재정 | 기획 | 기관평가 결과 | - | - | 기획예산실 | |
12 | 기획·재정 | 기획 | 업무보고자료(KISTEP) | 매년 | 3월 | 기획예산실 | |
13 | 기획·재정 | 기획 |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 - | '18년 | 기획예산실 | |
14 | 기획·재정 | 기획 | 연구수행과제현황 | 매년 | 1월 | 재정관리실 | |
15 | 기획·재정 | 기획 | 산학협력 현황 | 매년 | 3월 | 혁신네트워크실 | |
16 | 인사 | 인사 |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 매년 | 3월 | 인재경영실 | |
17 | 인사 | 인사 | 채용통계 | 매년 | 3월 | 인재경영실 | |
18 | 인사 | 인사 | 주요부서장 국외출장 내역 | 매년 | 12월 | 인재경영실 | |
19 | 인사 | 인사 | 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 매년 | 2월 | 인재경영실 | |
20 | 법무·노무 | 법무 | KISTEP 원규 현황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실 | |
22 | 법무·노무 | 법무 | 법률고문명, 위촉기간, 주요경력, 수당 등 지급방법 및 지급액 | 수시 | 변동시 | 인재경영실 | |
23 | 법무·노무 | 법무 | 소송 주요 판례 | 수시 | 변동시 | 인재경영실 | |
21 | 법무·노무 | 노무 | 노사 협의회 현황 | 수시 | 변동시 | 인재경영실 | |
24 | 법무·노무 | 노무 | 사회공헌활동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25 | 회계 | 회계 | 5백만원이상 수의계약 현황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26 | 회계 | 회계 | 1천만원이상 용역_물품 발주계획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27 | 회계 | 회계 | 1천만원이상 용역_물품대가지급현황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28 | 회계 | 회계 | 5백만원이상 용역_물품대가지급현황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29 | 회계 | 회계 | 1천만원이상 용역 물품계약(수의계약제외)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30 | 회계 | 회계 | 자산관리 및 도서현황 | 매년 | 2월 | 총무전산실 | |
31 | 회계 | 회계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매년 | 3월 | 시설운영실 | |
32 | 회계 | 회계 | 세금납부 현황 | 매년 | 1월 | 재정관리실 | |
33 | 회계 | 회계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매년 | 1월 | 재정관리실 | |
34 | 회계 | 회계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매년 | 1월 | 재정관리실 | |
35 | 회계 | 회계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반기 | 1월, 7월 | 인재경영실 | |
36 | 홍보·대외협력 | 홍보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매년 | 3월 | 혁신네트워크실 | |
37 | 홍보·대외협력 | 홍보 |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 매년 | 3월 | 혁신네트워크실 | |
38 | 홍보·대외협력 | 홍보 | 홍보자료 현황 | 매년 | 3월 | 혁신네트워크실 | |
39 | 홍보·대외협력 | 홍보 | 홍보용품 제작 현황 | 매년 | 3월 | 혁신네트워크실 | |
40 | 홍보·대외협력 | 홍보 | 광고비 집행현황 | 매년 | 3월 | 혁신네트워크실 | |
41 | 홍보·대외협력 | 대외협력 | 해외기관 MOU 체결 현황 | 매년 | 3월 | 국제협력정책센터 | |
42 | 홍보·대외협력 | 대외협력 | 국제회의 참여 및 역할 | 매년 | 3월 | 국제협력정책센터 | |
43 | 홍보·대외협력 | 대외협력 | 해외협력사업 현황 | 매년 | 3월 | 국제협력정책센터 | |
44 | 총무 | 총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수시 | 수시 | 시설운영실 | |
45 | 총무 | 총무 |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 매년 | 3월 | 총무전산실 | |
46 | 총무 | 총무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 현황 | 매년 | 3월 | 총무전산실 | |
47 | 총무 | 총무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매년 | 1월 | 시설운영실 | |
48 | 총무 | 총무 | 비공개 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매년 | 2월 | 총무전산실 | |
49 | 총무 | 총무 | 기록물 생산 현황 | 반기 | 1월, 7월 | 총무전산실 | |
50 | 총무 | 총무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매년 | 1월 말 | 시설운영실 | |
51 | 총무 | 총무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매년 | 3월 | 총무전산실 | |
52 | 총무 | 총무 | 중소기업제품, 여성, 장애인구매(구매,공사,용역) | 매년 | 3월 | 총무전산실 | |
53 | 총무 | 총무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매년 | 3월 | 총무전산실 | |
54 | 총무 | 총무 | 보안점검 결과 | 반기 | 1월, 7월 | 시설운영실 | |
55 | 총무 | 총무 |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 예방교육 현황 | 매년 | 2월 | 인재경영실 | |
56 | 총무 | 총무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매년 | 2월 | 인재경영실 | |
57 | 정보화 | 정보화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58 | 정보화 | 정보화 |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59 | 정보화 | 정보화 | 개인정보 보호방침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60 | 정보화 | 정보화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61 | 정보화 | 정보화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62 | 정보화 | 정보화 | 공공데이터 개방사업 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63 | 정보화 | 정보화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수시 | 수시 | 총무전산실 | |
64 | 정보화 | 정보화 | 빅데이터활용 현황 및 계획 | 수시 | 수시 | 혁신정보분석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