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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과학진보협회 간부가 의회에서 미국과학재단과 교육에 대해 논의하다. 원문보기 1

  • 국가 미국
  • 생성기관 미국과학진흥협회
  • 주제분류 과학기술인력 , 기술혁신지원
  • 원문발표일 2006-05-26
  • 등록일 2006-06-16
  • 권호
미국과학진보협회의 간부들이 장기 미국 혁신 전략과 직접적으로 관계된 두 가지 논제-미국과학재단의 예산과 미국 고등학교의 진보 과학교육과정을 개선시키기 위한 계획들-에 대해 논의하기 위하여 5월에 의회를 방문하였다.

미국과학진보협회장이며 Science지의 발행인인 Alan I. Leshner는 상원의 과학과 우주 상공소위원회에서 2007년도 미국과학재단의 8% 예산 증가에도 불구하고, 과학재단은 받아들인 연구 제안서의 25% 미만에게 자금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문제는 아주 중요하다. 왜냐하면 아주 중요한 일이 여전히 연구 자금을 받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Leshner는 5월 2일 말했다.

교육과 인적자원에 대한 미국과학재단의 신청된 예산-2004년도 자금의 20% 이하-이 단지 2.5% 증가할 것 또한 우려된다고 그는 말했다.

미국과학진보협회의 교육 인적자원부장인 Shirley Malcom은 미국 고등학교의 진보 과학교육과정의 새로운 교수법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소집된 미국과학재단/대학 논의 토론자로 늦게 도착했다. 미국과학재단은 180만 달러의 보조금으로 이 교육과정을 새롭게 만들고 있으며 이 교육과정은 2009년 가을 학기부터 시행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Malcom은 현재의 교육을 학생들이 전혀 말하지 않는 고립된 연극장면이라고 비유했다. "이제 의미 있는 지식을 위해 중요한 것을 향해 가자. 우리는 학습하는 일생을 위해 그들을 독려할 수 있을까?"라고 말콤은 말했다.
진보 과학교육과정의 개선은 모든 고등학교 과학 교육을 통해 파장을 일으킬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 kosen21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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