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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및 교육 네트웍스: K-12 혁신을 위한 경로 제시 원문보기 1

  • 국가 미국
  • 생성기관
  • 주제분류 과학기술인력
  • 원문발표일 2015-10-27
  • 등록일 2015-11-23
  • 권호

○ K-12*학생들이 세계와 인터넷 네트워크로 연결될 수 있도록 연구 및 교육 네트워크가 사용되고 있음


    * K-12 : 유치원에서 12학년(우리의 경우 고3)학생들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교육하려는 미국의 정보교육 프로젝트 이름에서 유래


 - 학생들은 전세계 친구들과의 연결 및 토론, 원거리에서 과학적 기기 작동, 고급 교육 비디오 스트림, 시뮬레이션 등에 참여


○ 이 NMC* 호라이즌 프로젝트 전략 개요의 목적은 K-12 공동체 및 정책입안자들이 모든 교실에 양질, 고역량, 저비용의 광대역

    연결을 지지할 수 있도록 돕는데 있음


 - 이는 국가 교육 기술 전문가들이 2015년 5월에 K-12 교육에서의 고속 네트워킹 문제를 토론한 것을 반영한 결과


   * New media Consortium
 

○ 주요 토론 및 발견 사항


 - 현재 학교 및 외부의 사용가능성 및 제한의 경향 식별: 부적합한 광대역 뿐만이 아닌, 잠재적인 연구 및 교육 네트워크에의 연결

    부재


 - 연구 및 교육 네트워크가 온라인 및 참신한 배움 패러다임, 학생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 자신의 기기 가져오기(Bring

    Your Own Device, BYOD) 모델 등의 확장에 있어 중요


 - 연구 및 교육 네트워크의 발전된 네트워킹 인프라 포용이 즉각적으로 필요


 - 교육 지도자들이 이러한 연구 및 교육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실행가능하고 저렴하며 접근가능한 방법으로 촉진할 것을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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