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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RF, 고객만족도(CS) 제고 연구자 위원회’1차 회의 개최 원문보기 1

  • 국가 한국
  • 생성기관 한국연구재단
  • 주제분류 과학기술문화
  • 원문발표일 2010-03-22
  • 등록일 2010-03-22
  • 권호

고객만족도(CS) 제고 연구자 위원회’1차 회의 개최


- 한국연구재단의 투명성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첫 걸음 -





□ 한국연구재단(이사장 박찬모)은 연구지원관리의 투명성을 높이고 고객만족 경영 추진을 통한 연구자 중심의 경영풍토를 정착시키고자, 3월 19일(금) 오전 10시 30분에 대전청사 본관 회의실에서 'CS제고 연구자 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한다.


*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 ‘CS제고 연구자 위원회’는 지난해 공공기관 청렴도 및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연구재단이 ‘미흡’으로 평가된 데에 따라, 재단이 수립한 ‘투명성․고객만족도 제고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 연구재단 고객의 의견을 대변할 수 있는 대표성을 지닌 연구자 중에서, 경영과 연구개발 및 인력양성사업에 대한 이해가 깊은 전문가 20인을 위촉하여, 재단의 고객만족 경영전략 수립과 추진에 실질적인 자문을 구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구성하였다.


 


□ 제1차 회의에는 박찬모 한국연구재단 이사장, 최건모 감사 및 배규한 사무총장과 최경희 위원(중앙대 대학원장) 등 'CS제고 연구자 위원회'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투명성․고객만족도 제고 추진계획’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며, 개선 방안을 도출한다.


 


□ 박찬모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은 “연구재단은 이번 위원회를 구성․ 운영하여, 연구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진작시키고 구성원들의 마인드를 제고하는 한편, 고객 접점 서비스와 정보시스템 개선에 역점을 두고 추진할 것이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재단이 실질적으로 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연구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재단의 모든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굳은 의지를 표명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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