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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과학기술 정책에 대한 간략한 정보

단신동향

국내단신

창조제품의 시장진출 길라잡이, 마케팅이노베이션 시행 원문보기 1

  • 국가 한국
  • 생성기관 중소기업청
  • 주제분류 기술혁신지원
  • 원문발표일 2014-08-07
  • 등록일 2014-08-18
  • 권호 29

○ 중소기업청은 초기 창조혁신제품의 활발한 시장진입과 ‘아이디어→사업화→판로’의 선순환 창조경제 생태계구현을 위해 「'14년도

    마케팅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시행계획」을 확정·발표하고, 사업계획서 신청·접수를 시작


○ 사업의 지원규모는 총 100개사 100개 제품으로 소비자 반응조사, 대형유통사 상품기획자(MD) 등의 현장 전문가 선정평가를 거쳐

    선별·지원


 - 선정된 100개 제품에 대해 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를 통해 시장성 조사를 실시하고, 우수 혁신제품에 대해 마케팅 전략수립, 제품

    개선 등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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