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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과학기술 정책에 대한 간략한 정보

단신동향

국내단신

중국 콘텐츠시장 진출 위해 한국 선후배기업 협력한다 원문보기 1

  • 국가 한국
  • 생성기관 문화체육관광부
  • 주제분류 과학기술국제화
  • 원문발표일 2015-02-11
  • 등록일 2015-03-09
  • 권호 41

○ 중국시장에 진출한 한국콘텐츠 민간사업자 간 협의체인 ‘재중국 한국콘텐츠사업자 협의회*’ 창립총회가 주중한국문화원(북경

    코리아센터)에서 개최(2015.2.12)


   * 한국콘텐츠의 중국진출을 주도해온 민간 콘텐츠사업자가 동종업종 간의 협력을 모색하고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한

      자발적 협력체


 - 중국시장에 진출한 선배기업과 진출준비중인 후배기업 간의 협력을 통해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중국의 현 상황을 극복하고,

    대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 협의회는 중국시장 핵심정보 공유, 회원 간 상호협력을 통한 새로운 사업기회발굴, 중국의 주요 콘텐츠 관련 기업을 비롯한

    중국 내 문화산업 관련 단체 및 학회와 연계한 교류 확대 등의 주요사업을 추진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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